장안산할매 오미자청은 전북 장수의 청정한 고지대에서 재배한 **국산 오미자 100%**와 비정제 원당, 그리고 죽염이 들어갑니다.
방부제나 색소, 인공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기본 : 컵에 청3 + 탄산수 or 찬물 7의 3:7비율로 드시면 좋고, 기호에 따라 가감하시면 됩니다.
따뜻하게 : 뜨거운 물에 타서 허브티처럼 드셔도 좋아요. 따뜻한 물에 타면 신맛, 찬물에서는 단맛이 더 도드라 진답니다.
기타 활용 : 요거트 토핑, 샐러드 드레싱, 소주에 살짝 넣어 칵테일로도 응용 가능하고 생선요리나 고기요리시 설탕을 대신해서 사용해도 좋아요!
오미자는 오장의 기운을 조화롭게 한다고 하여 예로부터 약재로도 사용됐어요.
특히 간 해독, 피로회복, 목 건강, 면역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단, 식품으로 드시는 것이니 의약적 효능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어요!
개봉 전에는 서늘한 곳 또는 냉장보관 하셔야하고 제조일로부터 24개월까지 보관 가능합니다.
개봉 후에는 반드시 냉장보관하여 가급적 2~3개월 이내에 섭취하는 걸 권장드립니다.
네, 괜찮습니다!
천연 오미자 원액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면 섬유질이나 오미자 성분이 가라앉을 수 있어요.
드시기 전에 가볍게 흔들어주세요. 인공 첨가물이 없다는 증거랍니다
네, 당분 섭취에 유의하면서 적당량 드시면 괜찮습니다.
오히려 물비린내를 심하게 느끼는 예민한 경우 물에 오미자청을 소량 타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다만, 임산부나 어린이, 특정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장안산할매는 전용 에어캡 + 안전포장 박스로 꼼꼼하게 포장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파손이 생겼다면, 사진을 남겨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빠르게 재배송 처리 도와드릴게요.
비정제 원당을 사용해 자연의 단맛을 냈기 때문이에요.
또한 오미자의 특유의 새콤함이 단맛을 강조해주는 효과도 있어요.
죽염이 들어가서 신맛이 완화되고 맛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달콤함이 더욱 느껴진답니다.
달콤하지만 깔끔하게 떨어지는 뒷맛이 장안산할매 오미자청의 매력이랍니다!